¸í¼º¾Ç±â ȨÆäÀÌÁö¿¡ ¿À½Å°É ȯ¿µÇÕ´Ï´Ù.
¡¤ À̸§
¡¤ Æнº¿öµå
¡¤ À̸ÞÀÏ
¡¤ ¿É¼Ç
html
¡¤ Á¦¸ñ
¡¤ ³»¿ë
> > > 2008³â 5¿ù 11ÀÏ Martin Sander ÃÊû ÆÄÀÌÇÁ¿À¸£°£ µ¶ÁÖȸ > ¿¬¼¼´ëÇб³ À½¾Ç¿¬±¸¼Ò ÁÖÃÖ ¸¶Æ¾Á¨´õ ±³¼ö ÃÊû Ư° > ◦ Á¦17ȸ Çö´ëÀ½¾Ç°¡¿ÍÀÇ ¸¸³² > ¹ÙÈå ÀÛÇ°¿¡¼ ¼ýÀÚ »ó¡À» ÅëÇÑ ¿¹¹è > Worship through number symbolism in the works by Bach > 2008. 5. 8 (¸ñ) ¿ÀÈÄ 4½Ã ¿¬¼¼´ë À½´ë ±¸°ü 103È£ > °ø°³ °Á ¥° ¹Ù·ÎÅ© ºÏºÎµ¶ÀÏÀÇ ÀÚÀ¯·Î¿î ÀÛÇ°-ȯ»ó°îdz ¾ç½Ä > Free works of the North German Baroque(Stylus Phantasticus) > 2008. 5. 9 (±Ý) ¿ÀÈÄ 3½Ã ·ç½ºÃ¤Çà > °ø°³°Á ¥± µ¶ÀÏ Èı⳶¸¸À½¾ÇÀÇ Ç¥Çö·ÂÀÖ´Â ¿¬ÁÖ¸¦ À§ÇÑ ¿©·¯ ¿ä¼Òµé > Elements of expressive playing in German late romantic music > (registrations, articulation, agogics and phrasing) > 2008. 5. 14 (¼ö) ¿ÀÈÄ 4½Ã ·ç½ºÃ¤Çà > ¿¬¼¼´ëÇб³È¸ ÀÏ¿äÀ½¾Çȸ½Ã¸®Áî 26¹ø° ¼ø¼·Î Martin Sander ±³¼ö(µ¶ÀÏ ÇÏÀ̵¨º£¸£±× ±³È¸À½¾ÇÇб³ ±³¼ö)¸¦ ÃÊûÇÏ¿© > 5¿ù 11ÀÏ(ÀÏ) Àú³á 7½Ã 30ºÐ ·ç½ºÃ¤Çÿ¡¼ ÆÄÀÌÇÁ¿À¸£°£µ¶ÁÖȸ¸¦ °³ÃÖÇÕ´Ï´Ù. >
¡¤ ÆÄÀÏ
+
-
¡¤
8
0
4
0
6
ff
2
f2
* ¿ÞÂÊÀÇ ±ÛÀÚÁß
»¡°£±ÛÀÚ¸¸
¼ø¼´ë·Î ÀÔ·ÂÇϼ¼¿ä.